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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견적의뢰] 대학성과관리팀 [23-A-02] 2025학년도 교외 수요자 만족도 및 수요조사 실시에 따른 용역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일시
2025-09-25 09:24:03
조회
101
연락처
053-580-6115
첨부파일
2025학년도+계명대학교+교외+수요자+만족도+및+수요조사+제안요청서.hwp 미리보기  

계명대학교 구매 견적제출의뢰서


 전자구매시스템(KM2B) [https://km2b.kmu.ac.kr/nx/ -> ‘일반구매’]

공고되어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1. 건명: 대학성과관리팀 [23-A-02] 2025학년도 교외 수요자 만족도 및 수요조사 실시에 따른 용역업체 선정

2. 과업기간: 계약일로부터 9주 이내

3. 과업내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4. 견적제출 및 제안서 등록 마감: 2025. 10. 1.() 11:00까지

5. 견적서 및 참가서류(제안서 등) 제출방법

  가.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시)  1

    2) 사업제안서 6(USB(제안서 파일) 1개 포함)(제안요청서 참조)

    3) 견적서(부가세 포함) 1

      ※ 별도의 봉투에 밀봉하여 제출

  나. 제출방법: 계명대학교 구매팀으로 우편 또는 택배 등 제출

    ※ 계명대학교 구매팀 주소: 대구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 반드시 제출마감시한 이전 구매팀 도착분에 한함

6.  낙찰자 선정

  . 견적 등록 업체 중 기술심사(제안서 심사)에서 합격한 업체에 한하여 추정금액 이하 최저 금액을 제시한 업체를 선정합니다.

  . 낙찰여부는 전자구매시스템(KM2B) 일반구매 완료조회에서 낙찰자 및 낙찰금액 확인이 가능하며, 낙찰업체에게는 구매팀에서 전화로 안내합니다.

7. 검수 및 대금지급(세금계산서)

  가. 용역완료 후 대금지급은 해당부서에서 지출결의하며, 세금계산서(역발행, 정발행 등)는 해당부서 담당자에게 송부해야 합니다.

8. 문의

  가용역관련: 대학성과관리센터 이창희(053-580-8765)

  나. 업체선정관련: 구매팀 김현석(053-580-6115)

 

붙임 제안요청서 1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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