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제B202501737호
계명대학교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긴급]명교생활관 드럼 세탁기·건조기 위탁운영 업체 선정
나. 운영기간: 계약일로부터 5년간
다. 위치 및 설치대수: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명교생활관 드럼 세탁기 88대, 드럼 건조기 34대
라. 임대료
1) 연 임대료: 가격입찰에 의해 결정(공고문‘5. 낙찰자결정’사항 참고)
2) 임대보증금: 연 임대료의 100%
마. 업종 및 취급품목: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2단계 제한경쟁입찰
3.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사람(업체)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대리점이 참가할 경우 본사와 협의하여 본사 명의로 입찰 및 계약에 참가할 수 있음(위임장 구비 시에만 인정, 대리점 명의로 입찰참가 및 계약·운영관리는 불가)
마.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 건으로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과 드럼 세탁시스템 운영실적[계약기간: 최소 1년 이상, 운영규모: 드럼 세탁기·건조기(대당 10Kg이상) 최소 10대 이상]을 보유하고 해당실적을 1년 이상 계약자와 계약조건을 성실히 충족하며 원활히 운영하고 있는 법인사업체
바. 입찰공고일 기준 5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과의 세탁시스템 납품 또는 운영 관련 계약이 (해제)해지 되었거나, 분쟁이 있었거나 진행 중 어려움 또는 피해를 끼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 입찰과정 및 낙찰 후에도 해당내용이 확인될 경우 자격이 박탈되며 그에 대한 모든 책임과 비용은 해당업체가 지님
※ 공공기관 또는 공공교육기관 범위는 제안요청서 내 업체선정방법 참조
사.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사업자
아. 공동수급 불가
4. 입찰진행 일정 및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등록
1) 일시 및 장소: 2025. 8. 4.(월) 11:00까지, 성서캠퍼스 행소관 235호 구매팀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나)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부
라)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사본 각 1부
※ 대리점 참가 시 본사 위임장 포함
마)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각 1부
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사)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아) 실적확인서 1부(계약서 및 세금계산서 원본대조필 사본 포함)-입찰참가자격 확인용
※ 제안요청서 실적확인서 양식 사용
자) 제안서 3부
※ 작성방법은 붙임의 제안요청서 참조
※ 신용기관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공공기관 제출용) 1부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 기술평가항목 중 운영현황 평가를 위한 실적확인서는 제안서에 포함하여 제출
나. 제안서 평가: 2025. 8. 4.(월) ~ 5.(화), 장학복지팀 주관
다. 입찰개찰
1) 일시 및 장소: 2025. 8. 6.(수) 14:00, 성서캠퍼스 행소관 323-1호 제1회의실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수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나)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5. 낙찰자 결정: 입찰등록 및 제안서 평가(80점 이상 적격)에 합격한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연간 임대료에 대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비공개)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가격입찰 참가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전날부터 32일 이상)으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을 납부하여야 함. 지정한 기일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해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공동수급, 하도급 등의 입찰 참가는 허용하지 않음
나. 제안요청서는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입찰공고문이나 제안요청서 등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학교의 진행, 기준, 판단 및 유권해석에 따름
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지정한 기일 내 연간 임대료의 5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지정한 기일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해제하고 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라.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미체결, 계약이행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입힐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학교에서는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해지·해제하고 별도의 절차로 긴급히 진행할 수 있다. 이때 대상업체의 경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제출 등에 참여할 수 없음
마.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시 안내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환하지 않음
사. 상기에 명시한 입찰등록 및 입찰 시간을 엄수바라며, 명시한 시간 이후에는 참가 및 접수가 불가능함
아. 기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50)으로, 위탁운영 및 기술평가 등에 관한 사항은 명교생활관 행정팀(053-580-6884)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제안요청서 및 위탁운영 도입장비 사양 각 1부
2025년 7월 24일
계 명 대 학 교 총 장
(우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