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무엇이 궁금하신가요?

검색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모집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모집
  •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계명아트센터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작성자
음악공연예술대학 행정팀
일시
2025-07-24 14:07:05
조회
205
연락처
053)580-6611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hwp 미리보기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hwp 미리보기  

계명대학교 계명아트센터 기간제 계약직원 채용



계명대학교 계명아트센터에서 근무할 계약직원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고자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분야

인원

담당업무

기간제계약직

무대기계, 무대음향, 무대조명 중 한 분야

1명

해담콘서트홀 공연 담당,

계명아트센터 조감독


2. 계약기간: 2025. 9. 1. ~ 2026. 8. 31.(1년)

  가. 계약기간 만료 시 근무성적 평가 등에 따라 1년 연장하여 재계약 가능함(최대 2년까지 근무가능)

  나. 보수는 학교 기준에 따름

 

3.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가. 필수사항

    1) 국가공무원법 제33조의 임용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로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2) 다음 중 1개 이상에 해당 되는 자

      가) 무대예술전문인 해당분야(무대기계, 무대조명, 무대음향) 3급 이상 자격증 보유자

      나) 국가, 지방자치단체 또는 민간법인단체에서 운영하는 공연장에서 해당분야(무대기계, 무대조명 또는 무대음향) 근무경력이 1년 이상인 자

      다) 무대기계, 무대조명, 또는 무대음향 관련 프리랜서 활동 경력 1년 이상인 자(1년 5작품 이상 활동한 자)

  나. 우대사항

    1)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취업지원대상자

    2) 「장애인 고용 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따라 장애인 우대


4. 전형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5. 면접전형 일시 및 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


6. 응시원서 접수안내 및 제출서류

  가. 접수기간: 2025. 7. 24.(목) ~ 8. 4(월), 12:00까지

  나. 접수방법

    1) 이메일 접수: 메일 제목에 [입사지원] 표기, 응시서류 파일 첨부하여 ejk@kmu.ac.kr로 제출

    2) 우편접수(접수마감일 마감시간 도착분에 한함)

      ※ 우편주소: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음악공연예술대학 241호 계명아트센터 담당자(☎053-580-6611) 

  라.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소정양식) 각 1부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 지원서에 기재한 사항(자격, 경력 등)에 대한 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프리랜서 활동을 한 경우, 본인 이름이 명시된 프로그램북 또는 리플렛 등 사본 각 1부

    - 취업지원 대상증명서 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7. 기타 유의사항

  가. 응시원서 상의 기재사항 착오와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임

  나. 합격자 통지 후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응시원서 등에 기재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함

  다.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라. 제출된 서류는 채용절차 완료 후 신청인 본인의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본인여부 확인 후 반환하며, 청구가 없을 경우 관련법령에 따른

      문서보존기간(180일) 동안 보관 후 파기함

  마. 문의: 음악공연예술대학 행정팀(053-580-6611)



2025. 7.


계  명  대  학  교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9-04-11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