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학년도 1학기 학기성적우수장학/계명행복장학 수혜에 따른 봉사활동(10시간) 의무부과 안내
|
장학복지팀 |
25-05-09 |
|
2548 |
|
[학생학술연구논문]2025학년도 제32회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 안내
|
장학복지팀 |
25-04-28 |
|
1834 |
|
2025학년도 1학기 COMpass K 실적 입력 및 승인 마감 안내
|
교육혁신팀 |
25-02-26 |
|
108845 |
|
[교외] 학교장 추천서 직인 관련 안내
|
장학복지팀 |
24-08-27 |
|
198222 |
|
계명대학교 장학금 관련 가이드북 배포
|
장학복지팀 |
23-05-10 |
|
329773 |
|
[필독] 공인외국어점수 환산표 변경 안내
|
장학복지팀 |
20-03-16 |
|
332273 |
|
[필독] EDWARD시스템 본인 명의 은행 계좌 등록 안내
|
장학복지팀 |
19-04-10 |
|
398066 |
1889
|
[교외]2023학년도 1학기 농어촌희망재단 농림축산식품부 대학 장학생 선발 관련 홍보
|
장학복지팀 |
22-11-28 |
|
15423 |
1888
|
[국가장학] 2022-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및 계명행복장학금(기초) 지급 안내
|
장학복지팀 |
22-11-24 |
|
19496 |
1887
|
2022학년도 비사스칼라 국외체험 프로그램 실시(비사스칼라 학생만 해당)
|
장학복지팀 |
22-11-24 |
|
25826 |
1886
|
2022학년도 2학기 장애인 장학생(사랑나눔장학금 A, B) 신청 안내
|
장학복지팀 |
22-11-24 |
|
17298 |
1885
|
익산시 대학(원)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 홍보 및 홈페이지 게시 요청
|
장학복지팀 |
22-11-22 |
|
14712 |
1884
|
[국가근로] 2023학년도 1학기 국가근로장학금 신청 안내(1차)
|
장학복지팀 |
22-11-21 |
|
18005 |
1883
|
[교외]2022년 2학기 선원가족 장학생 추가 선발 안내 및 홍보
|
장학복지팀 |
22-11-16 |
|
17425 |
1882
|
[재학생 필수] ★ 2023-1학기 국가장학금 1차 신청 기간 안내 ★
|
장학복지팀 |
22-11-15 |
|
31678 |
1881
|
[국가장학] 2022-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및 계명행복장학금(기초) 지급 안내
|
장학복지팀 |
22-11-11 |
|
24945 |
1880
|
[교외]2022년도 녹색장학사업 학업장학생 2차 선발 모집 공고
|
장학복지팀 |
22-11-11 |
|
19602 |
1879
|
2022년 2학기 성남시 다자녀가구 대학생 등록금 지원 신청 홍보
|
장학복지팀 |
22-11-07 |
|
18185 |
1878
|
[학생학술연구논문]2023학년도 제30회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 신청 일정 2차 연장안내
|
장학복지팀 |
22-11-02 |
|
25458 |
1877
|
2022학년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 기숙사 장학금 지원 신청
|
입학사정관팀 |
22-11-01 |
|
17615 |
1876
|
[국가장학] 2022-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및 계명행복장학금(기초) 지급 안내
|
장학복지팀 |
22-11-01 |
|
18172 |
1875
|
[교외]2023학년도 전기공사공제조합장학회 제18기 장학생 선발 안내
|
장학복지팀 |
22-10-26 |
|
16233 |
1874
|
「2022년 경상북도 대학생 학자금대출 이자지원 사업」추진에 따른 협조 요청
|
장학복지팀 |
22-10-20 |
|
16652 |
1873
|
[국가장학] 2022-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및 계명행복장학금(기초) 지급 안내
|
장학복지팀 |
22-10-19 |
|
20079 |
1872
|
[교외]2022학년도 하반기 강화군 대학생 등록금 지원사업 홍보
|
장학복지팀 |
22-10-18 |
|
16745 |
1871
|
[국가장학] 2022-2학기 국가장학금(Ⅰ유형) 및 계명행복장학금(기초) 지급 안내
|
장학복지팀 |
22-10-17 |
|
16409 |
1870
|
[교외]2023학년도 (재)두산연강재단 장학생 선발 공고
|
장학복지팀 |
22-10-17 |
|
1604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