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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제목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 신청 안내
작성자
진로취업지원팀
조회
13930
일시
2021-08-11 10:08:55
연락처
053)580-6047
이메일
첨부파일

2021학년도 2학기 조기취업 신청 및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자: 2021학년도 2학기가 졸업예정학기(8학기 이상)인 재학생 중 조기취업한 자

2. 출석 인정기간: 취업 후 재직기간에 한함

3. 수업형태 별 출석인정 여부
  가. 대면수업 및 실시간 비대면 수업: 조기취업 출석 인정
  나. 녹화된 동영상 비대면 수업: 조기취업 출석 불인정(학생이 수업을 수강하여야 출석 인정됨)
   ※ 조기취업 신청을 통해서는 취업확인 기간 동안 출석만 인정될 뿐입니다. 과제, 시험 등 성적과 관련된 것은 교과목 담당교수님과
      상담 후 진행하세요.


4. 신청일정 및 방법

구 분

신청기간

신청방법

EDWARD 시스템 메뉴

조기취업 신청

9.  1.(수)~12. 14.(화)

EDWARD 시스템에서 신청

  학사행정 → 취업 → 취업관리 →
 
조기취업신청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12. 15.(수)~12. 28.(화)

  학사행정 → 취업 → 취업관리 →
 
조기취업출석인정신청


5. 신청절차
  가. 1단계: 조기취업 신청

학생

 

진로취업지원팀

 

학생

 

학생

조기취업 신청

조기취업 신청 확인

조기취업자 확인서 출력

ㆍ확인서를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직접 제출

ㆍ제출 시 과제 및 시험방법 등에
   대해 상담

9. 1.(수)부터

 

신청 당일 처리

 

신청확인 후 1주일 이내

 

12. 14.(화)까지


  나. 2단계: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학생

 

진로취업지원팀

 

학생

 

학생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확인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서 출력

ㆍ출석인정서를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직접 제출

12. 15.(수)부터

 

신청 당일 처리

 

12. 15.(수)부터

 

12. 28.(화)까지

  ※ 학기 초에 ‘조기취업’ 신청을 하고, 학기 말에 ‘조기취업 출석인정’신청을 해야 합니다.

6. 조기취업 및 출석인정 신청 시 제출 서류
  가. 제출서류 발급시기: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 제출할 것
  나. 취업구분별 제출서류 현황

구분

조기취업 신청 시 제출서류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시 제출서류

비고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기업체

 아래 중 하나의 서류를 제출
 ① 직장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② 고용보험가입 관련 증명서
 ③ 재직증명서, 급여명세서(4대보험 지급 확인 필수)
 ④ 기타 학생처장이 인정한 경우
 (예: 경찰공무원 등 공무원 임용을 위해 연수기관에 입교한 경우 교육확인서 또는
        재직증명서 제출)

진로취업지원팀
서류 확인 후 인정

1인 사업자

 사업자 등록증, 1일 근무시간 서류(자유양식)

해외취업자

 해외취업관련 계약서, 출국/입국 증명서

 재직증명서

취업연계형 또는 히어로 중점대학 국가근로장학생 등

 - 국가근로장학생은 원칙적으로 수업 외 시간에 근로를 실시함에 따라 출석인정
   대상이 아님

미인정

프리랜서

 - 일정한 소속이 없는 자유 계약으로 일을 함에 따라 수업시간외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음

 - 방과 후 교사의 경우 근무시간이 저녁 또는 토요일 근무 등으로 한정되어 있음
 - 학원의 파트 타임 강사는 시간 선택제 근무

미인정


7. 조기졸업 대상자
  가. 교무·교직팀에 조기졸업 대상자 신청 후 졸업예정증명서를 진로취업지원팀에 제출
  나. 조기취업자의 1, 2단계 신청절차 및 제출서류 등은 동일

8. 문의: 진로취업지원팀 580-6047

9. EDWARD 시스템 신청 방법
  가. 조기취업 신청

 

① EDWARD 시스템 메뉴명: 학사행정→취업→취업관리→조기취업신청
② 취업상세내역 입력: 회사명, 근무지역, 취업일자 등의 세부취업내역 입력 및 증빙서류 첨부
③ 저장: 저장버튼을 눌러 조기취업 확인신청
④ 확인서 출력: 추후 조기취업 신청이 확인되면 조기취업자 확인서를 출력하여 교수님께 제출 및 성적, 과제 관련 상담


  나.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① EDWARD 시스템 메뉴명: 학사행정→취업→취업관리→조기취업출석인정신청
② 취업확인현황: 조기취업 신청을 통해 진로취업지원팀에서 확인받은 취업확인내역을 선택
   ※ 중도 퇴사로 인해 2개의 취업확인을 받은 경우 각각에 대해 출석인정 신청 할 것
③ 취업상세내역 입력: 근무지역, 취업일자, 재직여부 등의 세부취업내역 입력 및 증빙서류 첨부
④ 저장: 저장버튼을 눌러 출석인정 신청
⑤ 출석인정서 출력: 추후 출석인정 신청이 확인되면 출석인정서를 출력하여 교수님께 제출

  • 자료 담당부서교무·교직팀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