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내] 2018학년도 2학기 중 근로장학생 선발자 안내
2018학년도 2학기 중 교내 근로장학생 선발자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1. 근로장학생 명단: 붙임(첨부)파일 참조
※ 선발자에게는 2018년 9월 12일 오전 중에 선발안내SMS 발송하였음
2. 근로기간: 2018. 9. 17.(월) ~ 12. 27.(목) [기한엄수]
3. 근로시간: 150시간이내
4. 근로장학금
가. 지급금액: 시간당 7,600원 × 실제 근로시간(150시간까지 인정)
※ 근로기간 중 휴학 시 학적변동일자 전까지 근무한 근로시간에 대한 근로장학금만 지급함
나. 지급시기: 2019. 1. 17.(목)까지(※ 지급일자 확정 시 SMS통보함)
※ 2018.2학기 등록금 미납(분납)자의 장학금은 등록금 완납 후 지급함
다. 지급방법: EDWARD 시스템에 등록된 학생 본인계좌로 입금
※ 본인명의계좌 미등록 또는 수정이 필요한 경우 EDWARD시스템 > 공통 > 환경설정에서
현재 사용 중인 은행명/계좌번호를 반드시 2018. 9. 28.(금)까지 정확히 입력/저장해야 함
5. 기타 문의사항: 본인이 배정된 근로부서(첨부파일 참조) 또는 장학복지팀(☎580-6096)에 문의 바람
붙임 2018-2학기 중 근로장학생 선발자 명단(학생공지용) 1부. 끝.
2018년 9월 12일
학 생 복 지 취 업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