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학사
  • 크게 작게 프린트

학사

제목
2022학년도 2학기 수업 운영 안내
작성자
교무·교직팀
조회
12357
일시
2022-08-18 11:02:51
연락처
053-580-6069
이메일
첨부파일
1. 학사일정: 기 공지된 일정대로 수업일수 16주로 진행
2. 수업운영: 대면수업 원칙
 ※ 코로나19 상황 및 교육부 지침, 우리 대학교의 업무연속성 계획 등에 근거하여 변경될 수 있음
3. 학사관련 주요사항
  가. 출석인정 관련 변경사항
구분 2022-1 2022-2
진단 검사자 검사 결과에 관계없이 출석인정 검사 실시 여부만으로는 불인정
(, 확진 시 검체 채취일부터 출석인정)
확진자 관련 지침 등에 근거하여 격리기간 출석인정 관련 지침 등에 근거하여 검체 채취일부터 격리기간 동안 출석인정
백신접종자 최대 2
(접종 당일 및 접종 후 이상반응 발현 시 접종 익일에 한해 인정)
좌동
  나. 교원이 확진 시 해당 수업은 비대면(또는 추후 대면보강)으로 진행
  다. BCP단계에 따른 수업 운영
BCP단계 기준 수업운영
1단계 대학 확진자 비율 5% 내외
(1주 기준)
실험·실습·실기 과목, 수강정원이 50명 이하인
이론
(강의)수업만 대면
2단계 대학 확진자 비율 10% 내외
(1주 기준)
전체 비대면
  ※ 전체 방역 상황 및 교내 감염 정도를 고려하여 비대면 수업 전환 여부 결정
  ※ 교내 확진자 추세가 특정 수업, 학과(전공), 단과대학에 집중된 양상을 보일 경우 비대면 수업 전환 여부 및 운영 기간을
     별도로 정하여 운영하고자 함
 
  
  • 자료 담당부서교무·교직팀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