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대학 행정팀] 고정근로장학생 모집
경영대학 행정팀에서 근무할 고정근로장학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인원: 1명(행정 보조)
2. 지원자격
가. 계명대학교 학부 재학생
※ 휴학생은 장학금 지급이 불가하므로 지원 불가
나. 인정학기가 8학기 이내인 학생
다. 2025학년도 1학기 기준, 소득분위 0분위 이상 ~ 8분위 이하인 학생
※ 소득분위는 학기마다 재산정되므로, 매 학기 소득분위가 기준을 충족해야 계속 근무 가능
라. 야간학과 학생 또는 야간으로 수업을 받는 학생(일부 주간수업 수강 인정 가능)
3. 근무시간 및 보수 기준
가. 근무 기간: 2025. 3. 4.(화) ~
나. 근무 시간: 평일 08:30 ~ 17:30 (방학기간 09:30 ~ 16:30)
※ 수업시간에 따라 담당자와 협의 가능
다. 보수 기준: 교내 고정근로장학생 기준
4. 모집기한: 선발시까지
5. 제출 서류
가. 제출 서류: 고정근로장학생 지원서 1부(첨부파일 사용)
나. 제출 방법: 경영대학 행정팀(의양관 113호) 방문 또는 이메일 신청(shk217@kmu.ac.kr)
6. 합격자 발표: 서류 심사(필요 시 면접) 후 합격자 개별 통보
7. 문의: 경영대학 행정팀 T.053-580-6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