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혁신지원사업]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 개최 안내
대학혁신지원사업 총괄협의회에서는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학생들의 참여 및 사업홍보를 위해「참여학생 대학혁신 사례영상 경진대회」를 개최합니다. 관심 있는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재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공모주제: 대학혁신지원사업 참여사례
2. 지원자격: 대학혁신지원사업 회원교 대학(원) 재학생
3. 접수기간: 2024년 9월 23일(월) ~ 2024년 10월 25일(금)
4. 작품분량: 10분 이내(작품규격- 최소 HD, Full HD 이상 권장)
5. 심사 및 발표: 2024년 12월 예정
6. 제출서류: 공모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약서, 재학증명서, 영상파일([붙임] 공고문 참조)
7. 접수방법: 제출할 영상을 본인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 → 해당 URL 주소 복사 → 이메일 접수(uispc@pusan.ac.kr)
8. 이메일 내용: 간단한 소개 및 본인 URL 주소 표기
9. 첨부파일: 제출서류 및 영상
10. 문의: 051-510-7905, 대학혁신지원사업 홈페이지 바로가기
※ 유의사항
가. 공모 주제는 대학혁신지원사업 구체적인 참여사례입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는 지양합니다.
나. 제출 영상 중 업체 위탁을 통해 제작된 영상은 지원 불가하며, 추후 시상이 취소되며 포상금도 반납하셔야 됩니다.
다. 총괄협의회 이외 권역별, 개별 학교의 영상 공모전에 중복 지원된 작품도 동일하게 취소 됩니다.
라. 공모전 신청서에 있는 서류는 전부 작성하셔서 제출하셔야 합니다.
마. 제출된 영상은 시상식이 끝난 후 곧바로 폐기될 예정이며, 시상작 이외 영상은 다른 공모전에 참여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