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구매
  • 크게 작게 프린트

구매

제목
[재공고 입찰]바우어관 신관 패스트푸드점 운영업체 선정
작성자
구매팀
조회
97
일시
2021-06-10 14:35:36
연락처
053-580-6150
이메일
첨부파일
2. 임대조건(바우어신관패스트푸드).hwp 미리보기   3. 도면(바우어신관패스트푸드).pdf 미리보기  
입찰공고 제B202101228
 
계명대학교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재공고]바우어관 신관 패스트푸드점 운영업체 선정
 나. 임대위치: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바우어관 신관 23202
 다. 임대면적: 주방면적 54.19, 공용면적 387.46
 라. 임대기간: 계약일로부터 2년간
  ※ 임대시작일은 2021. 9. 1.부터 적용
 마. 임대료: 임대보증금 + 연간임대료(가격입찰에 의해 결정)
  ※ 임대보증금은 최저 2,000만원으로 연간임대료의 100%로 함
 바. 업종 및 취급품목: 붙임 임대조건 참조
2. 입찰방법: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다음의 모든 자격을 갖추어야 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일반요건을 갖추고
 나.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사람(업체)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다.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부도, 화의, 워크아웃
    (워크아웃 대상 또는 진행 중) 또는 법정관리 (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입찰진행 일정 및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등록
  1) 일시 및 장소: 2021. 6. 17.() 16:00까지,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112호 구매팀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나) 입찰등록자 확인 및 서약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다) 청렴계약 이행각서(소정양식, 학교 홈페이지 구매게시판 양식) 1
   라) 주민등록등본(법인은 등기부등본) 1
   마)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필요시) 1
   바) (위임자 참가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개인은 주민등록증) 1
   사)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나. 입찰개찰
  1) 일시 및 장소: 2021. 6. 17.() 16:10, 성서캠퍼스 산학협력관 112-1
  2) 제출서류(지참물)
   가)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수표) 또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나) 인감 또는 사용인감도장 지참
5. 낙찰자 결정: 입찰참가자를 대상으로 연간 임대료에 대한 가격입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비공개)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격입찰 참가 시,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 관계법령에 따른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
(입찰전날부터 32일 이상)으로 갈음할 수 있음(피보험자: 계명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514-82-00577)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
     교에 귀속함

 다. 낙찰자가 계약체결 후 지정한 기일 내에 임대보증금 전액 및 연간임대료의 50%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계약은 해지
     해제하고 입찰보증금은 계명대학교에 귀속함
7. 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44조를 준용함
8. 기타사항
 가. 공동 도급 및 계약은 허용하지 않음
 나. 현장설명이 별도로 계획되어 있지 않은 관계로 현장 및 상세 내용은 충분히 확인한 후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
     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음

   ※ 현장 확인이 필요 시 장학복지팀(053-580-5351)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찰자는 계약체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 임대보증금 전액을 현금으로 납부하
     여야 하며 임대시작일 전까지 연간 임대료의
50% 이상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라. 계약을 해지 또는 해제한 경우 차기 본 임대차목적물에 대한 임대차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임대조건 및 도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임대조건 등에 관한 사항은 장학복지팀(053-580-5351)으로 타 입찰 진행에 관한 사항은 구매팀(053-580-6150)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붙임 임대조건 및 도면 각 1
 
 
2021610
 
계 명 대 학 교 총 장
(42601 대구광역시 달서구 달구벌대로 1095 계명대학교 성서캠퍼스 구매팀)



 
  • 자료 담당부서구매팀
  • 연락처580-6115,6150,6159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