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일반
  • 크게 작게 프린트

일반

제목
챗봇(통합민원자동응대) 시스템 오픈 안내
작성자
학생지원팀
조회
3146
일시
2021-08-26 15:52:40
연락처
0535806083
이메일
첨부파일
챗봇 포스터(홈페이지).png
첨부이미지 : 챗봇 포스터(홈페이지).png

계명대학교 챗봇 시스템 오픈 안내


우리대학교와 관련된 문의에 대한 정확하고 신속한 답변을 해줄 수 있는 챗봇(통합민원자동응대) 시스템이 오픈되었습니다.

학생여러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시스템 오픈일자 : 2021. 8. 26.(목)


2. 사용방법

  가. 계명대학교 홈페이지 메인 화면 → 우측 하단의 캐릭터 클릭 – 로그인 후 이용
  나. https://chat.kmu.ac.kr/ 로 접속 → 로그인 후 이용


3. 목적 및 기능

  가. 제4차 산업혁명 시대, 언택드ㆍ온택트 사회 환경에 맞춰 ICT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비대면 스마트 교육정보 환경 구축
  나. 대화형 질문 응대를 통한 사용자 편의성 향상과 민원 응대 감소로 인한 업무 효율성 증대
  다. 시공간적 제약 없이 채팅을 통하여 실시간ㆍ양방향 질의 응대 서비스 제공
  라. 사용자들의 질문이 많이질수록 누적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 고도화
  마. 시스템 연동으로 인해 성적, 시간표, 학적 등 실시간으로 조회 가능


4. 기타 문의 : 학생지원팀 053)580-6083


감사합니다.

 
  • 자료 담당자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9-0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