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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제목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조기취업 신청 및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안내
작성자
진로취업지원팀
조회
18820
일시
2021-06-07 15:12:33
연락처
053)580-6047
이메일
첨부파일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조기취업 신청 및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안내


1. 신청 대상자: 2021학년도 1학기를 졸업예정학기(8학기 이상)로 재학 중인 조기취업자

2. 출석 인정기간: 조기취업 확인날로 부터 재직기간에 한함

3. 출석 인정수업
  가. 대면수업 및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원격수업은 출석 인정
  나. 실시간으로 진행되지 않는 원격수업(동영상)은 출석 불인정
  ※ 조기취업 신청을 통해서는 취업확인 기간 동안 출석만 인정될 뿐입니다. 과제, 시험 등 성적과 관련된 것은 교과목 담당교수님과 상담 후

      진행하세요.

4. 신청일정 및 방법

구 분

신청기간

신청방법

EDWARD 시스템 메뉴

조기취업
신청

6. 25.(금) ~
7. 14.(수)

EDWARD 시스템에서 신청

학사행정→취업→취업관리→조기취업신청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7. 15.(목) ~
7. 16.(금)

학사행정→취업→취업관리→조기취업출석인정신청


5. 신청절차
  가. 1단계: 조기취업 신청

학생

 

진로취업지원팀

 

학생

 

학생

조기취업
신청

조기취업 신청 확인

조기취업자
확인서 출력

ㆍ확인서를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직접 제출

ㆍ제출 시 과제 및 시험방법 등에 대해 상담

입사일 기준
2주 이내

 

신청 당일 처리

 

신청확인 후 1주일 이내

 

7. 14.(수)까지


  나. 2단계: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학생

 

진로취업지원팀

 

학생

 

학생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확인

조기취업자
출석인정서 출력

ㆍ출석인정서를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직접 제출

7.15.(목)~16.(금)

 

신청 당일 처리

 

7.15.(목)~16.(금)

 

7.16.(금)까지


6. 조기취업 및 출석인정 신청 시 제출 서류
  가. 제출서류 발급시기: 신청일로부터 3일 이내에 발급받은 서류 제출할 것
  나. 취업구분별 제출서류 현황

구분

조기취업 신청 시 제출서류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시 제출서류

비고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는 기업체

아래 중 하나의 서류를 제출
① 직장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② 고용보험가입 관련 증명서
➂ 재직증명서+(4대보험 지급이 확인되는) 급여명세서
➃ 기타 학생처장이 인정한 경우
(예: 경찰공무원 등 공무원 임용을 위해 연수기관에 입교한 경우 교육확인서 또는 재직증명서 제출)

진로취업지원팀
서류 확인 후
인정

1인 사업자

사업자 등록증 + 1일 근무시간 서류(자유양식)

해외취업자

해외취업관련 계약서,
출국/입국 증명서

재직증명서

취업연계형 또는 히어로 중점대학 국가근로장학생 등

­국가근로장학생은 원칙적으로 수업 외 시간에 근로를 실시함에 따라 출석인정

대상이 아님

미인정

프리랜서

­일정한 소속이 없는 자유 계약으로 일을 함에 따라 수업시간외 근무시간을 선택할

수 있음

­방과 후 교사의 경우 근무시간이 저녁 또는 토요일 근무 등으로 한정되어 있음

­학원의 파트 타임 강사는 시간 선택제 근무

미인정


7. 조기졸업 대상자
  가. 교무·교직팀에 조기졸업 대상자 신청 후 졸업예정증명서를 진로취업지원팀에 제출
  나. 조기취업자의 1, 2단계 신청절차 및 제출서류 등은 동일

8. 문의: 진로취업지원팀 580-6047

9. EDWARD 시스템 신청 방법
  가. 조기취업 신청

① EDWARD 시스템 메뉴명: 학사행정→취업→취업관리→조기취업신청
② 취업상세내역 입력: 회사명, 근무지역, 취업일자 등의 세부취업내역 입력 및 증빙서류 첨부
저장: 저장버튼을 눌러 조기취업 확인신청
④ 확인서 출력: 추후 조기취업 신청이 확인되면 조기취업자 확인서를 출력하여 교수님께 제출 및 성적, 과제 관련 상담


  나. 조기취업 출석인정 신청

① EDWARD 시스템 메뉴명: 학사행정→취업→취업관리→조기취업출석인정신청
② 취업확인현황: 조기취업 신청을 통해 진로취업지원팀에서 확인받은 취업확인내역을 선택
   ※ 중도 퇴사로 인해 2개의 취업확인을 받은 경우 각각에 대해 출석인정 신청 할 것
③ 취업상세내역 입력: 근무지역, 취업일자, 재직여부 등의 세부취업내역 입력 및 증빙서류 첨부
④ 저장: 저장버튼을 눌러 출석인정 신청
⑤ 출석인정서 출력: 추후 출석인정 신청이 확인되면 출석인정서를 출력하여 교수님께 제출

 

 

  • 자료 담당부서교무·교직팀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