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
로그인
Language
EN
CH
학교소개
열린총장실
인사말씀
프로필
취임사
역대총장
교육희년기념
계명소개
계명비전
연혁
조직도
대학현황
주요현황
규정집
예산공고
결산공고
대학자체평가
대학평의원회
등록금심의위원회
업무추진비
대학정보공시
청탁금지법
적립기금 투자관리 지침
계명상징
UI
상징물
로고마크 자료실
교목·교화·교석·교조
교가
학교법인
이사회
법인 조직
공지사항
홍보센터
계명의 한 모습
계명 브로슈어
건축물의 역사
캠퍼스의 나무 이야기
계명소식지
사진갤러리
대학안내
창립 125주년 기념
캠퍼스안내
캠퍼스맵
캠퍼스 투어
찾아오시는길
주차안내
계명메타버시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현황
대학/대학원
대학안내
인문국제학대학
사범대학
경영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음악공연예술대학
미술대학
체육대학
Keimyung Adams College
의과대학
간호대학
Tabula Rasa College
약학대학
이부대학
K-Cloud College
[교양교육과정]
일반대학원안내
특수대학원안내
대학생활
학사안내
학사안내
학사일정
강의시간표 조회
학사공지
학사Q&A
등록안내
EDWARD 시스템
증명서 발급안내
장학안내
학생지원
학생상담
인권보호
학생활동안전
보건진료
전산지원
장애학생지원
진로취업지원
학생증(국제)발급
국제화
해외 자매대학 및 기관
교환학생 프로그램
국제화 프로그램
인터내셔널라운지
관련사이트
봉사활동
사회봉사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
국외봉사활동
편의시설
기숙사/비사고시원
계명한학촌
스쿨버스
공용PC실습실
학생복지시설
현수막 게시
학생활동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중앙동아리)
학교시설대관
아담스채플 대예배실
의양관 운제실
바우어관 우촌실
해담콘서트홀
동천관 국제세미나실
의양관 국제세미나실
강의실
체육시설
전시장
영덕학생현장실습장
산학협력관 강의실
대명 동산관 시청각실
대명 수산관 미디어아트홀
카라반 및 캠핑실습장
인터넷 증명 발급
자료실
양식자료
기타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분실물/습득물
아이디어팟
비사장터
벼룩시장
주거정보
함께해요
스터디모집
교외알림판
공지사항
일반
학사
장학
모집
취업
구매
운영규정
연구/산학
입학안내
대학
대학원
특수대학원
취업정보
이용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_2018. 04. 30. ~ 2018. 12. 20.
개인정보처리방침_2018. 12. 21. ~ 2019. 2. 28.
개인정보처리방침_2019. 03. 1. ~ 2019. 4. 30.
개인정보처리방침_2019. 05. 1. ~ 2020. 4. 30.
개인정보처리방침_2020. 05. 1. ~ 2020. 7. 15.
개인정보처리방침_2020. 07. 18. ~ 2021. 01. 31.
개인정보처리방침_2021. 02. 1. ~ 2021. 05. 25.
개인정보처리방침_2021. 05. 26. ~ 2021. 07. 31.
개인정보처리방침_2021. 08. 01. ~ 2022. 01. 31.
개인정보처리방침_2022. 02. 01. ~ 2023. 02. 28.
개인정보처리방침_2023. 03. 01. ~ 2023. 07. 07.
개인정보처리방침_2023. 08. 28. ~ 2023. 10. 29.
저작권정책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관련법령
정보공개청구
정보공개/비공개대상목록
정보목록
이메일무단수집거부
RSS서비스
사이트맵
설문조사
바로가기
EDWARD포털
채용안내
계명소식
검색
사이트맵
전체메뉴 열기
무엇이
궁금
하신가요?
검색입력창
검색
슬로건
미술대학
기숙사
English
Chinese
EDWARD포털
채용안내
계명소식
학교소개
열린총장실
인사말씀
프로필
취임사
역대총장
교육희년기념
계명소개
계명비전
연혁
조직도
대학현황
주요현황
규정집
예산공고
결산공고
대학자체평가
대학평의원회
등록금심의위원회
업무추진비
대학정보공시
청탁금지법
적립기금 투자관리 지침
계명상징
UI
상징물
로고마크 자료실
교목·교화·교석·교조
교가
학교법인
이사회
법인 조직
공지사항
홍보센터
계명의 한 모습
계명 브로슈어
건축물의 역사
캠퍼스의 나무 이야기
계명소식지
사진갤러리
대학안내
창립 125주년 기념
캠퍼스안내
캠퍼스맵
캠퍼스 투어
찾아오시는길
주차안내
계명메타버시티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현황
대학/대학원
대학안내
인문국제학대학
사범대학
경영대학
사회과학대학
자연과학대학
공과대학
음악공연예술대학
미술대학
체육대학
Keimyung Adams College
의과대학
간호대학
Tabula Rasa College
약학대학
이부대학
K-Cloud College
[교양교육과정]
일반대학원안내
특수대학원안내
대학생활
학사안내
학사안내
학사일정
강의시간표 조회
학사공지
학사Q&A
등록안내
EDWARD 시스템
증명서 발급안내
장학안내
학생지원
학생상담
인권보호
학생활동안전
보건진료
전산지원
장애학생지원
진로취업지원
학생증(국제)발급
국제화
해외 자매대학 및 기관
교환학생 프로그램
국제화 프로그램
인터내셔널라운지
관련사이트
봉사활동
사회봉사
대구경북사회혁신지원단
국외봉사활동
편의시설
기숙사/비사고시원
계명한학촌
스쿨버스
공용PC실습실
학생복지시설
현수막 게시
학생활동
총학생회
총동아리연합회(중앙동아리)
학교시설대관
아담스채플 대예배실
의양관 운제실
바우어관 우촌실
해담콘서트홀
동천관 국제세미나실
의양관 국제세미나실
강의실
체육시설
전시장
영덕학생현장실습장
산학협력관 강의실
대명 동산관 시청각실
대명 수산관 미디어아트홀
카라반 및 캠핑실습장
인터넷 증명 발급
자료실
양식자료
기타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광장
분실물/습득물
아이디어팟
비사장터
벼룩시장
주거정보
함께해요
스터디모집
교외알림판
공지사항
일반
학사
장학
모집
취업
구매
운영규정
연구/산학
입학안내
대학
대학원
특수대학원
취업정보
이용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인정보처리방침
저작권정책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제도
정보공개관련법령
정보공개청구
정보공개/비공개대상목록
정보목록
이메일무단수집거부
RSS서비스
사이트맵
설문조사
닫기
Opening the Light to the World
장학
Community
열린마당
커뮤니티
비사장터
함께해요
공지사항
일반
학사
장학
모집
취업
구매
운영규정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장학
크게
크기조절
작게
프린트
제목
[학생학술연구논문]2020학년도 제27회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 안내
작성자
장학복지팀
일시
2020-04-23 16:24:20
조회
21622
연락처
053-580-6092
이메일
첨부파일
제27회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 안내 공고문.pdf
미리보기
제27회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 신청서 및 제출양식.hwp
미리보기
동산도서관 라이브 온라인 강의 참가방법 안내.pdf
미리보기
2020학년도 제27회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 안내
전공학문에 대한 심도 있는 학문탐구의 자세 함양 및
능동적인 연구의욕을 고취시키고자
2020
학년도
학생학술연구논문 공모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학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
1.
응모 대상자
가
.
2020
학년도
1
학기 기준
7
학기
(
건축학전공
9
학기
,
약학대학은
11
학기
)
이내인 재학생
나
. 2020
학년도
8
월 졸업 예정자
제외
다
. 2020
학년도
1
학기 휴학자 및
2
학기 휴학예정자
제외
2.
논문의 주제
:
응모자의 전공과 관련 있는 주제의 학술연구논문
(
※
타 전공과의 융합 주제의 논문 제출 장려
)
3.
논문의 분량
:‘
한글
’
문서로 작성
,
글자체 신명조
,
글자크기
10pt,
줄 간격
160%, A4
용지 단 면
15
매 이상
4.
연구자 수
: 1
인 단독 연구 또는
5
인 이내 공동연구
(
반드시 주 연구자를 명시하여야 함
)
5.
논문 지도교수 선정
:
지도받기를 희망하는 교수에게 응모자가 직접 요청하여야 하며
,
논문지도는 교수 1인당 2편 이내로 제한
(
연구년 중인 교수는 지도교수 제외
)
※
소정의 논문 지도비 지급 및 최우수 논문에 대한 특별 지도비를 지급함
6.
연구논문 신청
가
.
신청기간
: 2020. 5. 11.(
월
) 10:00 ~ 2020. 5. 22.(
금
) 17:00
까지
나
.
신청방법
: EDWARD
시스템
>
학사행정
>
비교과프로그램
>
비교과관리
>
프로그램참가 신청
>
연구계획서 작성
및 서명된 신청서류 업로드
※
신청서 제출자는
5. 27.(
수
) 14
시
, 5. 29.(
금
) 14
시에 실시하는 논문유사도 온라인 교 육을
2
회 중 반드시
1
회 이수하여야 하며
,
이수완료자만 논문 제출기한에 업로드 가능
(
논문에 유사도 비율을 첨부해야 함
)
7.
연구논문 제출
가
.
제출기간
: 2020. 9. 1.(
화
) 10:00 ~ 2020. 9. 4.(
금
) 17:00
까지
나
.
제출방법
:
EDWARD
시스템
>
학사행정
>
장학
>
학생학술논문
>
학술논문관리 업로드 작성
다
.
제출서류
1)
학생학술연구논문 제출서
,
학생학술연구논문 지도평가서
PDF
각
1
부
2)
학생학술연구논문 원본
(
한글 파일
)
은
EDWARD
시스템
>
장학
>
장학신청
>
학생학술연구논문
>
학생학술
연구논문 제출
>
업로드
8.
연구논문 심사
:
심사결과 및 공개발표 대상논문 발표
가
.
심사 결과 및 공개발표 대상 논문 발표
: 2020
년
10
월 중 발표
나
.
공개발표
1)
일시 및 장소
: 2020
년
11
월 중
(
세부 내용은 추후 안내
)
2)
개별
(
팀별
)
발표시간
:
발표
10
분
(PPT),
발표 후 심사위원의 질의 응답
5
분
3)
공개발표 제출자료
:
발표 당일 논문발표
PPT
자료
4
부 제출
4)
심사 결과 발표
: 2020
년
12
월 중
다
.
결과 발표
(
공개발표 및 심사결과
):
장학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결과발표 게재 및 개별 통지함
9.
시상내용
구 분
편 수
시상 내용
장학금액
비 고
최우수상
4
편
상장 및 장학금
편당
3,000,000
원
․
계열별
1
편
우 수 상
다 수
상장 및 장학금
편당
1,500,000
원
장 려 상
다 수
장학금
편당
700,000
원
격 려 상
다 수
장학금
편당
200,000
원
10.
장학금 지급방법
:
장학금은 주연구자 및 공동연구자를 포함하여 균등하게 지급함
11.
문의처
:
학생처 장학복지팀
☎
053)580-6092
2020. 4.
학 생 처 장
목록
이전글
2020년 독립유공자 후손 장학금 장학생 선발 안내
다음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학업장려금(생활비) 2차 신청 안내
자료 담당부서
장학복지팀
연락처
580-6096~7
최종수정일
2018-07-19
챗봇
챗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