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계명대학교_keimyung university
계 명 소 식온라인소식지

메뉴열기

핫뉴스

  • HOME
  • 계명뉴스
  • 핫뉴스
    • 크게 작게 프린트
    제목
    다함께 하이파이브로 인사해요!!!
    글쓴이
    홍보팀
    조회
    9007
    일자
    2016-04-26 13:51:08
    다함께 하이파이브로 인사해요!!!

    - 계명대, 매월 5일, 15일, 25일을 하이파이브 데이로 지정, 인사 캠페인 펼쳐

    - 하이파이브 하며 서로 인사하고 응원, 총장과 교직원, 학생 등 모든 구성원이 동참하는 캠페인


     

      계명대(총장 신일희) 정문에서 등교하는 학생들과 교직원들이 하이파이브를 나누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서로 하이파이브를 하며 하루를 즐겁게 시작하자며 인사를 나눴다.
     

      계명대는 매월 5일, 15일, 25일을 하이파이브 데이로 지정하고, 하이파이브로 인사를 나누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는 학생, 교수, 직원 등 구성원 모두가 서로 인사를 나누며, 친근하고 활기찬 캠퍼스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25일 계명대 성서캠퍼스 정문에는 총장과 주요 보직교수, 직원, 총학생회와 홍보대사 아리미, 입학홍보대사 이끄미 등 100여 명이 등교하는 학생들에게 하이파이브를 권하며 아침을 맞이했다. 중간고사 기간 시험 준비로 지친 학생들은 하이파이브를 하면서 활기를 되찾고 밝은 모습으로 등교를 했다.
     

      계명대 유한성(남, 24세, 관광경영학전공 3학년) 학생은 “등교하는데 정문에 총장님이 계셔서 깜짝 놀랐다” , “저에게 하이파이브를 하시는데 어색하기도 했지만,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 며, “오늘 시험을 왠지 잘 볼 것 같다” 고 말했다.
     

      행사를 준비한 계명대 정정용 홍보팀장은 “하이파이브는 낯선 사람과도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기분 좋은 인사이다” 며, “호응이 있을 까 하는 고민도 많았지만, 어색함은 잠시, 모두 하이파이브로 즐거운 아침을 맞이했다” , “이 캠페인은 연중 실시할 것이며, 계명대뿐만 아니라 대구시민이 동참하는 문화시민운동으로 발전시켜 해피바이러스가 널리 퍼졌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계명대는 매월 5일, 15일, 25일 하이파이브 데이에 정문뿐만 아니라 학생식당과 도서관, 강의실 등을 돌며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이어가고, 이를 통해 서로 인사하는 활기찬 캠퍼스 분위기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252/ 2016_04_25 촬영/ 편집/ 홍보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