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패션마케팅학캡스톤디자인 [FASHION MARKETING CAPSTONE DESIGN]
융합적 사고를 기반으로 창의적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목표로 하는 교과목으로 패션산업 관련 업체가 제시하는 프로젝트 실습을 중심으로 학습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연관없음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지성인 육성 매우연관
Ⅱ. 사회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도자 육성 연관
Ⅲ.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가 육성 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의사소통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