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패션e-비지니스 [FASHION E-BUSINESS]
기업대 소비자간(B2C), 기업대 기업간(B2B) 전자상거래가 섬유 및 패션제품의 내수와 무역에 활용되는 현황과 비젼을 파악하고 패션 인터넷 쇼핑몰 사업 전략을 개발함으로서 디지털 환경에의 적응력을 키운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
윤리적가치관 연관없음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없음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지성인 육성 매우연관
Ⅱ. 사회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도자 육성 연관
Ⅲ.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가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계수처리능력

정보수집 및 처리능력

외국어 능력

패션상품 관련 전문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