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세일즈프로모션 [SALES PROMOTION]
패션마케팅의 기초이론을 배경으로 상품의 판매가 제안되어지는 중요성을 인지하여 상품의 판매촉진에 관한 주요이론을 학습하고 그 중 한 부분으로 강조되어지는 패션광고의 중요성 및 특성을 학습함으로서 여성복, 남성복, 아동복에 있어 보여지는 광고의 특성 등을 심도 깊게 학습한다.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매우연관
자기주도 매우연관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없음
윤리적가치관 연관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연관없음
종합적전문지식 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지성인 육성 매우연관
Ⅱ. 사회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도자 육성 연관
Ⅲ.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가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패션상품 관련 전문지식

대인관계능력

계수처리능력

정보수집 및 처리능력

조직이해 능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