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목 설명

브랜드상품기획 [BRAND FASHION PLANNING]
업체의 실제적인 브랜드 개발과 상품기획 및 제작과정을 익히기 위해 브랜드를 설정하고 이에 따른 패션상품기획, 디자인전개 및 상품제작을 통해 전체과정을 이해시킨다. .
핵심역량과 교과목의 연관성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인재상 특성 핵심역량 연관성
창의적 국제인(Creative Global Citizen) 도전적개척정신
F(Frontiership)
도전정신 연관없음
자기주도 연관없음
윤리적봉사정신
A(Altruism)
감성역량 연관
윤리적가치관 연관
국제적문화감각
C(Culture)
외국어구사능력 연관없음
문화적포용력 연관없음
창의적전문성
E(Expertise)
문제해결능력 매우연관
종합적전문지식 매우연관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학과(전공) 교육목표 연관성
Ⅰ.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육성 매우연관
Ⅱ. 실용화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매우연관
Ⅲ. 국제화를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육성 매우연관
전공능력과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매우연관 연관

문제해결 능력

도전정신

자기주도

감성역량

윤리적 가치관

문화적 포용력

종합적 전문지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