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명대학교 교육체계 | 대학 교육목표 | 컴퓨터공학과 교육목표 | 전공능력 |
---|---|---|---|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
Ⅰ. 창의적 기술인 양성 Ⅱ. 도덕적 기술인 양성 Ⅲ. 국제적 기술인 양성 |
Ⅰ. 지식정보화 사회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인 양성 Ⅱ. 소프트웨어분야의 산업현장에 적합한 실무적 전문인 양성 Ⅲ. 합리적이고 책임성 있는 윤리적 전문인 양성 |
연 도 |
학 기 |
구 분 |
과목 코드 |
과목명 [영문명] | 교육체계구분 | 학 점 |
성 적 |
강 의 |
실 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
---|---|---|---|---|---|---|---|---|---|---|
2024 | 4/2 | 전공선택 | 41062 | 빅데이터처리 [BIG DATA PROCESS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2 | 2 | |
전공선택 | 41064 | AI기반영상정보처리 [AI-BASED IMAGE AND INFORMATION PROCESSING] | 전공일반 | 3 | 등급 | 2 | 2 | |||
전공선택 | 44626 | 오픈소스프로그래밍 [OPEN SOURCE PROGRAMMING]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
4학년 | 전공선택 | 29651 | 사전인턴십 [PRE-INTERNSHIP ] | 전공일반 | 1 | P/F | 1 | 0 | ||
전학년 | 전공선택 | 25503 | 컴퓨터공학프로젝트 [IT PROJECT] | 전공기초 | 2 | P/F | 0 | 64 | ||
전공인정 | 26861 | 컴퓨터그래픽스 1 [COMPUTER GRAPHICS 1] | 전공일반 | 3 | 등급 | 3 | 0 | 게임소프트웨어학과 | ||
전공선택 | 31196 | 기술창업 [TECHNICAL START-UP] | 전공심화 | 3 | 등급 | 3 | 0 | |||
전공선택 | 34028 | 컴퓨터공학창업현장실습(1) [STARTUP FIELD TRAINING(1)] | 전공심화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34116 | 컴퓨터공학창업현장실습(2) [STARTUP FIELD TRAINING(2)] | 전공심화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34207 | 컴퓨터공학학기창업현장실습 [LONGTERM STARTUP FIELD TRAINING] | 전공심화 | 15 | P/F | 0 | 480 | |||
전공선택 | 34243 | 취창업과자기계발 [STEP BY STEP CAREER DEVELOPMENT] | 전공심화 | 1 | P/F | 0 | 0 | |||
전공선택 | 34468 | ICT학점연계프로젝트인턴십 [CREDIT ASSIGNED ICT PROJECT INTERNSHIP] | 전공심화 | 3 | P/F | 0 | 256 | |||
전공선택 | 35895 | 컴퓨터공학현장실습(1) [FIELD PLACEMENT(1)] | 전공심화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35973 | 컴퓨터공학현장실습(2) [FIELD PLACEMENT(2)] | 전공심화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36051 | 컴퓨터공학현장실습(3) [FIELD PLACEMENT(3)] | 전공심화 | 3 | P/F | 0 | 160 | |||
전공선택 | 36130 | 컴퓨터공학학기현장실습 [FULL-SEMESTER FIELD PLACEMENT] | 전공심화 | 15 | P/F | 0 | 480 | |||
전공선택 | 39285 | 컴퓨터공학현장실습(4) [FIELD PLACEMENT(4)] | 전공심화 | 5 | P/F | 0 | 3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