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도 일반전공 패션마케팅학과 교육과정

인쇄
교육체계 및 목표, 전공능력
핵심역량과 본 교육과목의 연관성을 나타낸 표입니다.
계명대학교 교육체계 대학 교육목표 패션마케팅학과 교육목표 전공능력
[교육이념]
진리와 정의와 사랑의 나라를 위하여

[교육목적]
학문의 탁월성 추구
교육의 윤리성 앙양
실존의 본질성 연찬

[교육목표]
진리를 탐구하는 창의적 전문가 양성
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성인 육성
사랑을 실천하는 전인적 지도자 배출
Ⅰ. 도덕적 인성과 예술적 감성을 지닌 지성인 육성
Ⅱ.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을 지닌 미술인 육성
Ⅲ. 국제적 문화 감각을 지닌 창조적 전문인 육성
Ⅰ. 혁신적인 사고를 추구하는 창의적인 지성인 육성
Ⅱ. 사회정의를 구현하는 윤리적 지도자 육성
Ⅲ. 글로벌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적 전문가 육성

의사소통능력

문제해결능력

대인관계능력

계수처리능력

정보수집 및 처리능력

조직이해 능력

외국어 능력

패션상품 관련 전문지식

교육과정로드맵

교과목목록 - 과목을 선택하면 과목설명, 핵심역량과의 연관성, 학과(전공) 교육목표와의 연관성, 전공능력과의 연관성을 볼 수 있습니다.
2021년도 일반전공 패션마케팅학과 교육과정을 연도, 학기, 구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학점, 성적, 강의, 실습 ,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순으로 나타냄



과목
코드
과목명 [영문명]



전공인정과목
개설학과
2021 3/2 전공선택 21210 비주얼머천다이징   [VISUAL MERCHANDIS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22120 패션e-비지니스   [FASHION E-BUSINESS] 3 등급 3 0
전공선택 22128 패션마켓리서치   [RESEARCH IN FASHION MARKET] 3 등급 0 4
전공선택 23540 글로벌패션비즈니스   [GLOBAL FASHION BUSINESS] 3 등급 3 0
전공선택 31209 기업맞춤형상품기획실무   [COMPANY-CUSTOMIZED PRODUCT PLANN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36962 패션제품품질관리   [FASHION PRODUCT QUALITY CONTROL] 3 등급 3 0
전공선택 37036 의복구성의이해   [Understanding of Garment Structure] 3 등급 0 4
전공선택 37038 패션제품소싱   [FASHION PRODUCT SOURCING ] 3 등급 0 4
전공선택 37043 패션액세서리제품기획   [FASHION ACCESSORY PRODUCT PLANN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42015 3D패션모델링   [3D FASHION MODELING] 3 등급 0 4
3학년 전공선택 25562 패션마케팅프로젝트   [FASHION MARKETING PROJECT] 2 P/F 0 64
전공선택 39746 패션마케팅융합실무   [FASHION MARKETING CONVERGENCE AND PRACTICE] 3 P/F 0 96
4/1 전공선택 19949 포트폴리오구성   [PORTFOLIO] 3 등급 0 4
전공선택 19961 세일즈프로모션   [SALES PROMOTION] 3 등급 0 4
전공선택 22138 패션스타일링   [FASHION STYL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23549 리테일마케팅   [RETAIL MARKETING] 3 등급 3 0
전공선택 42016 패션빅데이터리서치   [FASHION BIGDATA RESEARCH] 3 등급 0 4
4/2 전공선택 23545 예산물량기획   [COST AND ASSORTMENT PLANNING] 3 등급 0 4
전공선택 32360 한국의패션문화   [HISTORY OF KOREAN COSTUME & CULTURE] 3 등급 3 0
전공선택 41659 패션마케팅학캡스톤디자인   [FASHION MARKETING CAPSTONE DESIGN] 3 P/F 0 4
  ※ 학과(전공) 교육목표 전공과목간의 연관성은 강의시간표 조회에서 볼수 있음
처음 이전 1 2 3 다음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