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행본
- 이동진,이형탁,유병희, 금융마케팅, 박영사, 2017
- 수상
- 우수발표논문상,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0-11-14
- 우수논문상,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0-11-14
- 우수발표 논문상, 한국마케팅관리학회, 2020-05-09
- 최우수 논문상, 한국상품학회, 2020-06-27
- 우수논문상, , 2019-05-11
- 우수발표논문상, , 2019-04-20
- 논문
- 손미경, 이호택, 이형탁, The effect of relationship incompatibility on relationship termination intention in B2B transaction,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18(4), 51-60, 국제전문학술지(Int'l Professional Journals - SCI(E), SSCI, AHCI, Scopus), 2020-04-30
- Fortune Edem Amenuvor, 이형탁, The Effect of Pre-purchase WOM Seeking Behavior on the WOM Intention,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8(2), 15-30,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6-30
- 노규익, 이형탁, The Effects of Expertise and Tie Strength on Word-of-Mouth Business-to-Business Transaction, 유통연구, 25(2), 127-144,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4-30
- 곽대훈, 이형탁, 블로그 콘텐츠 특성이 재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 109-118,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5-30
- 이형탁, Sanira-begim Mamatova, Exploring Factors Encouraging Fan’s Attachment to a Celebrity on Instagram, 유통물류연구, 7(1), 17-32,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20-03-31
- 이형탁, Gilroy Hughdonald Middleton, Non-Profit Organization’s Innovative Donor Management, Asia Pacific Journal of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14(1), 93-106, 국외전문학술지(Int'l Journals), 2020-03-06
- 이형탁, 유명인 SNS 구전에 대한 소비자 수용 의향: 유명인에 대한 애착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7(1), 31-49,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9-03-31
- MiKyung Son, Hyoungtark Lee, The effect of B2B transaction characteristics on relationship performance: The moderating role of technical environment uncertainty,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17(4), 59-68, 국제전문학술지(Int'l Professional Journals - SCI(E), SSCI, AHCI, Scopus), 2019-03-31
- 윤상용,이형탁, 중소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전략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1(1), 61-81,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8-04-30
- 이호택,이형탁, B2B거래관계에서 다차원적 공정성이 관계성과 변수들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소매업자와 공급업자 관계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1(3), 15-23,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8-06-30
- 이형탁, 유명인 SNS에 대한 소비자 구전 수용 의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6(2), 1-17,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8-06-30
- 이형탁, 신뢰를 매개로 하는 유명인 SNS 구전의 효과: 준사회적상호작용을 중심으로, 무역연구, 13(3), 643-658,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7-06-30
- 김만수, 이형탁, 서비스 산업에서 직무 만족이 고객 만족과 직무 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업경영연구, 24(3), 137-150,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7-06-30
- 김만수,이형탁, Julia C. Park, 서비스종사원의 감정적소진의 영향요인과 직무만족, 경영컨설팅연구, 17(2), 49-63,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7-05-31
- 안은정, 이형탁, 휴먼브랜드로서 CEO의 리더십 요인이 소비자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 전문경영인연구, 20(1), 149-177,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7-04-30
- 마건, 이형탁, SNS 구전 발신자 특성과 구전 발신-수신자 간의 관계특성이 신뢰와 구전 수용 의향에 미치는 영향: 중국과 한국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12(5), 557-576, 전국규모전문학술지(Domestic Professional Journals - NRF Registered), 2016-12-31
- 김경호, 이형탁, 서헌주, The Mechanism of the Influence of Advanced Selling on Consumer Choice, Journal of Distribution Science, 14(6), 81, 국제전문학술지, 2016-06-30
- 이형탁, 김경호, 발신자 및 수신자의 이미지 일치성에 따른 구전동기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7(3), 77,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6-06-30
- 왕싸이난, 이형탁, 현실적 자아일치성과 이상적 자아일치성이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역산업연구, 38(4), 61,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5-11-30
- 김경호, 이형탁, 자아 일치성이 구전의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자아욕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3(2), 211,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6-04-30
- 김경호, 이형탁, 양면구전의 동기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이기적 동기와 이타적 동기를 중심으로, 전문경영인연구, 19(1), 165,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6-04-30
- 윤상용, 강만수, 이형탁, 소상공인 신용평가에서 비재무적 정보는 중요한가?, 경영컨설팅연구, 16(2), 37,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6-05-31
- 안은정,이형탁,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 마케팅연구, 29(3), 119-146,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4-06-30
- 안은정,이형탁, 휴먼브랜드 특성 척도개발,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2(2), 75-100,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4-06-30
- 이호택, 이형탁, 다차원적 국가이미지가 브랜드이미지 및브랜드태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의 자민족중심성향과지각된 브랜드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10(3), 495-516,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4-06-30
- 이형탁, 소비자의 욕구 충족을 통한 기업 브랜드 감정 향상 방안- 만족과 애착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 지역산업연구, 37(2), 71-94,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4-05-30
- 맹소우, 이형탁, 기업의 참여형 CSR활동에 대한 소비자의 참여의향 향상방안 분석: 자원봉사 중심으로, 경영경제, 48(1), 19-40, 대학논문집, 2013-08-30
- 이형탁,김문섭,이호택, 종교성이 자원봉사 참여 동기 형성에 미치는 영향, 로고스경영연구, 11(2), 121-140,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3-06-30
- 이형탁, 김문섭, 잠재평균분석을 통한 이동통신사 고객 충성도 비교, 경영연구, 28(1), 241-265,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3-02-28
- 이형탁, 대학 서비스 만족이 대학고객 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6(4), 1011-1032,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3-04-30
- 이형탁, 김문섭, 스마트폰의 사용자와 비사용자의 비용 편익 모형 - 대구?경북지역 소비자를 중심으로 -, 지역산업연구, 35(1), 189-210,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2-06-01
- 이형탁, 소비자 구전에 관한 소고, 동북아회계연구, 6(1), 67-84, 대학논문집, 2011-10-01
- 이형탁, 자아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소비자의 지각된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경영경제, 45(1), 57-75, 대학논문집, 2012-05-01
- 강석민, 이형탁, 기업가정신과 핵심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환경 불확실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0(1), 1-16,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2-03-31
- 김문섭, 이형탁, 자아 일치성과 기능적 일치성이 브랜드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항공 서비스의 전략적 시사점을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0(1), 3-22,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2-03-01
- 김문섭, 이형탁, 스마트폰 구전에 있어서 브랜드-자아 일치성과 동조성의 역할에 관한 연구 : 단말기와 이동통신서비스의 영향력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3(1), 281-299,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2-01-15
- 이형탁, 신규와 전환 장벽이 고객의 관계몰입에 끼치는 효과비교; 지각된 위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계명대 산업경영연구소, 44(1), 187-213, 대학논문집, 2011-05-30
- 이형탁, 관여도와 정서적 태도가 할인률 지각에 끼치는 효과검증, 회계정보리뷰, (특별호), 149-167, 대학논문집, 2011-06-30
- 김해룡, 이형탁, 지역이미지와 소재원산지 평가가 지역제품구입에 미치는 효과, 소비자학연구, 22(2), 203-225,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1-06-30
- Kim, Hae-Ryong, Moonkyu Lee, Hyoung-Tark Lee, Na-Min Kim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Employee-Company Identification, JOURNAL OF BUSINESS ETHICS, 95, 557-569, 국제전문학술지, 2010-09-30
- 이형탁,정창욱, Empirical Research for Urging the Innovation in the Management Perspective, Asia Pacific Journal of Innovation and Entrepreneurship, , 83-113, 국외전문학술지, 2010-08-31
- 이형탁, 소비자 불만족, 대안의 매력도, 전환 비용이 소비자의 전환의향에 미치는 영향검증, 산업경제연구, 23(4), 2135-2155,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0-08-31
- 김해룡,이형탁, CSR 활동의 적합성과 CSR 연상, 경영학연구, , 881-905,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10-08-30
- 이형탁, 컴퓨터 매개 커뮤니케이션에 있어 커뮤니케이션 방식이 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17(2), 65-96,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09-05-28
- 정연승, 개별제품 만족이 기업브랜드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1(5), 2143-2169,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08-10-15
- Dong-Jin Lee, Jin Yong Park, Hyoung Tark Lee, Grace(Byung-Hee) Yu, The Effects of Trust Dimensions on Relationship Commitment: The Relative Efficacy and Effect Symmetry,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35(1), 457-466, 국외전문학술지, 2008-10-15
- 정창욱, 국내 항공운송산업의 전세기 서비스 도입시 고려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6(4), 5-29,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08-12-15
- 이형탁, 웰빙 제품에 대한 소비 만족이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학연구, 19(2), 161-190, 전국규모전문학술지, 2008-0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