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Quickmenu Quickmenu
이전 다음

열린마당Community

  • Home 열린마당 공지사항 학사
  • 크게 작게 프린트

학사

제목
★★2020학년도 2학기 4주차 이후 수업운영 방침 안내★★
작성자
교무·교직팀
조회
17250
일시
2020-09-14 17:32:39
연락처
053-580-6069
이메일
첨부파일
                 2020학년도 2학기 4주차 이후 수업운영 조정 계획 안내
 
우리 대학교는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관리와 교육부의 학사가이드라인, 코로나19 확산 상황 등을 면밀히 검토하여 수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개강 4주차 이후(9. 22.) 수업 운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 및 2단계에서는 온·오프라인 병행수업을 기본으로 하는 제한적 대면수업 운영
4주차 이후 수업운영
  - 병행수업: 주차별 강의계획에 따라 운영
    (수강생 수, 강의실 규모 등을 고려하여 학생 분산 수업 및 원격수업 전환 운영 권장)
  - 대면수업, 원격수업: 원래 계획대로 운영

시험
  - 중간고사의 경우 수업 담당교원이 판단하여 실시 여부를 결정하되 상시수시 평가, 온라인 실시(교수학습지원시스
    템의 실시간 시험은 활용 불가
), 과제물 대체 등도 가능
  - 정기시험은 추후 별도 안내
 
학사일정 등
 - 8. 26.에 안내한 일정으로 진행(학교 홈페이지 학사공지 참고)
 -  코로나19 상황에 따른 정부의 정책 등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문의: 교무·교직팀(580-6069)

 
                                              2020. 9.
 
                                             교 무 처 장
 
 
  • 자료 담당부서교무·교직팀
  • 연락처

최종수정일2018-06-08